본문 바로가기
| 국내 | 여행,맛집,캠핑 기록/경기도

경기도 용인 카페 추천, 카페 채널

by 조이 2022. 3. 19.
반응형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그와 함께 카페에 가기로 했다. 데이트라고 하기엔 조금 거창하고, 둘다 컴퓨터 작업할 것이 있어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걸로 :D 그래서 커피 맛보다는 컴퓨터 하며 오래 앉아있어도 피로하지 않을 만한 테이블 위주의 검색을 했고, 집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용인 카페, 카페 채널에 가보기로 했다.

 

 

  •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 132번길 6
  • 영업시간 : 월~금 10:00 ~ 20:00 / 토 10:00 ~ 21:00 / 일요일 휴무

경기도 용인 광주 근처 숲속에 둘러쌓여 있는 느낌이라 자가용 없이는 방문하기가 힘들 것으로 보인다. 

 

 

브런치나 식사도 가능하다. 우리는 막 동네 근처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온 참이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수제바닐라라떼 한 잔을 주문했다. 음료와 식사 비용은 평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는 음료도 엄청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은 - 호불호 크게 갈리지 않을만한 평범한 맛이었다. (바로 내가 아는 그 맛)

 

 

카페에 종교적인 색채가 약간 있다. 찬송가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하는 것 같은데, 나는 무교이기도 하고 사실 음악을 집중해서 듣지 않으면 찬송가인지도 잘 모르겠는... 그렇게 거슬리는 수준은 아니었다. 하지만 종교에 예민하신 분들은 방문 전에 이 부분을 고려하면 좋을 것 같다.

 

 

날이 좋으면 야외에서 커피를 마셔도 즐겁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카페라고 하는데, 우리가 카페 채널에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 세 테이블 정도 차있고 가족단위 방문객은 한 팀 정도?

 

 

2층에는 실내, 실외(테라스) 테이블이 7~8개 정도 놓여 있었다. 

 

 

구경을 하고 1층으로 내려와 자리를 잡고 앉았다.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가 나왔다. 비가 내리는 중정을 바라보며 노트북 앞에 앉아있으니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햇빛 내리쬐는 봄에 한번 더 방문을 해보고 싶은 카페이다.

반응형

댓글